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건모 부친상 지병 투병

김건모 부친상 

가수 김건모가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건모의 아버지 고 김성대 씨는 지난 19일 세상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지병으로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현재 김건모와 그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슬픔 속에서 조문객을 맞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제작진과 출연진 일부는 빈소를 찾아 조문을 마쳤으며, 김건모 엄마와 함께 출연 중인 어머니들 역시 빈소를 찾을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는 3월 초 방송을 끝으로 지난주 까지 녹화에 불참해 하차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는데요. 앞선 '미우새'방송에서 신동엽은 이선미 여사의 녹화 불참 사유가 감기 몸살 때문이라며 '혹시 다른 분들에게 옮길까 봐 그러신다'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서장훈 또한 '아직 완쾌되지 않으셔서'라고 짧게 이선미 여사의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미우새'제작진들도 자막을 통해 이선미 여사의 얼굴을 삽입하며 '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문구를 적기도 했습니다. 



김건모 엄마 하차 의혹에 대해 많은 분들이 빠른 쾌유와 '미우새 '복귀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었는데 이런 가슴 아픈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이 더 해 가는듯 합니다. 



김건모 부친상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역시 고인의 명복을 빌며 김건모와 힘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 있는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님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