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동지현 나이 이혼 연봉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연매출 4000억의 진실과 홈쇼핑 꿀팁을 전수한다고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이며 연매출3000억원을 기록하는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동지현은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며 2000년 CJ오쇼핑에 입사 후 GS SHOP로 이적한후 간판 프로그램인 '쇼 미 더 트렌드','스타일 나우'등의 방송을 진행 한 바 있으며 이후 2017년 다시 CJ오쇼핑으로 돌아와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지현은 쇼호스트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2008년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방송 스피치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엑소와 에프엑스의 발성, 발음, 화법등을 가르쳐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스타 쇼호스트라 불리는 동지현은 한 방송에 출연해 연봉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 연봉을 궁금해 하신다'고 말문을 연 동지현은 '보통 쇼호스트들은 대기업 초봉 정도에서 시작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일을 했기 때문에 연봉이 많이 올랐다. 연 매출이 3000억원 정도다. 내가 가져가는 비율은 크지 않다. 쇼호스트는 연봉제다. 나는 인센티브를 받지 않는다'라고 밝혔는데요.정확한 연봉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수억원대의 연봉을 받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동지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편 결혼등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동지현 남편에 대해서는 방송에 출연해서 언급한 적이 없어 정확하게 알려진 정보가 없습니다. 다만 중학교 3년인 아들이 한 명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지현은 여러 인터뷰와 방송에서 아들에 대한 언급은 했지만 남편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아서 이혼한게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동지현 이혼은 정확하게 알려진바도 없으며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이 없기 때문에 루머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