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경원 삭발 청원 등장

나경원 삭발 청원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지난 2일 여아4당의 선거제. 개혁입법 패스트트랙 지정에 반발해 집단 삭발을 해 이슈가 되었는데요. 



지난달 30일 박대출 의원이 스스로 삭발한데 이어 김태흠, 윤영석, 이장우, 성일종의원과 이창수 충남도당 위원장이 국회 본관 앞 계다에서 단체로 삭발을 했습니다. 그러나 당초 삭발을 예고했던 정용기 정책위의장, 정갑윤, 김기선, 박덕흠, 이만희, 최교일 등 6명의 의원은 삭발을 하지 않았습니다. 


삭발식에서 발표한 성명을 통해 이들은 '오늘 우리는 삭발투쟁을 시작으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비정상 국정운영이 정상화 될 때까지 국민들과 함께 끝까지 싸워 나갈 것을 다시 한 번 천명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유한국당 삭발이 이슈가 되면서 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자유한국당 나경원 대표님도 삭발 부탁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청원 제안자는 '김태흠 자유한국당 의원 삭발 안내문 관련 기사를 봤습니다. 20명의 여성 당원을 삭박에 포함시킨다고 하는데, 정말 구국충정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경원 원내대표님도 꼭 삭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삭발만 해주신다면 이제 부터 민주당을 버리고, 내년 총선에 무조건 나경원 대표님의 자민당을 지지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나경원 대표님, 우리는 오직 하나. 애국애민 즉 열도만 생각하는 대표님의 강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습니다. 꼭 삭발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해당 청원글은 3일 오후2시 3만 명이 넘는 네티즌이 청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