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촬영지 메뉴
tvN 예능 '강식당2'가 영업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식당2는 5월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강식당 오픈 소식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강식당측은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하고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은 영업하지 않으며, 내일 (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강식당2는 100% 추첨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강식당2' 오픈 소식에 이번 촬영지 장소와 메뉴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미 방송전부터 촬영지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가장 유력한 곳은 경상북도 경주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미 일부 누리꾼들이 '경주에 스태프와 가게 관계자들이 오가고 있다'라고 제보했으며 '강식당2'가 공개한 게시물에서도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글귀가 담겨 있어 이번 촬영지는 경주라는 추측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장소에 대해서도 제보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화랑교육원 앞에 강식당2 촬영지가 있는 것 같다.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번 촬영지는 경주 통일정 화랑교육원 근처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화랑교육원 앞 새로 지은 한옥카페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 떡볶이와 국수라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강식당2는 100% 추첨제로 운영되며 번호표는 오전 8시30분 부터 10시30분까지 배부해드리며, 11시,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린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