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아이적금 금리 선착순 10만명
토스 아이적금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토스가 내놓은 '아이적금'의 이자는 근래 보기 힘든 최대 연 5.0% 금리의 적금을 들 수 있기 때문인 듯 합니다.
토스 아이적금은 5개월째 동결된 한국은행 기준금리 연1.75%를 훌쩍 넘긴 정책을 내세웠는데요. 이 상품은 KEB 하나은행과 토스가 제휴해 제공하는 적금으로, 아이적금 이벤트는 토스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 가입 조건은 13세 이하 자녀가 있는 엄마, 아빠는 최대 연 5.0% 금리의 적금을 들 수 있게 되는데요. 선착순 10만명 가입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해당 상품은 연 최대금리 3.3%의 상품으로 토스 신규회원, 기존회원은 친구초대로 추가 1.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가 있으면 0.7%가 추가돼 최대 5%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친구초대 링크는 친구가 토스에 신규 가입 후 KEB 하나은행 제휴적금을 개설하면 초대받은 친구, 본인 모두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대자수가 많은 수록 연 1.0%p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친구초대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엄마, 아빠 각 1계좌씩도 개설이 가능하며 은행에 가지 않고 복잡한 조건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아이적금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1년 만기후 토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