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욱과 이엘이 두 번째 열애설 의혹이 불거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엘 김재욱은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지만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보도 된 것은 지난해 5월인데요. 배우 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의를 탈의한 채 침대에 누워 이불을 덮고 있는 김재욱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후 사진은 바로 삭제했지만 네티즌들은 이미 해당 사진을 캡처했으며,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면서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며 열애설 보도가 처음 나왔습니다.
열애설 보도가 나온 후 이엘의 소속사 측은 ' 아마데우스' 공연장 대기실에서 쉬고 있을 때 촬영한 것이다. 엽기 사진이라고 생각해서 재미로 올렸다 내렸다. 김재욱에게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 김재욱 이엘이 또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재욱과 이엘의 열애 증거라는 이름으로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두 사람이 커플링을 착용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며 열애중임을 추측했는데요. 최근 이엘은 SNS에 반지를 끼고 있는 손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반치 업체에서도 이엘의 계정을 링크 걸며 ' 우리 고객님과 함께 방문해 주셨다. 본인과 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제품을 골랐다. 오늘 생이라고 하던데 생일 축하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이엘의 반지 낀 손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업체는 이엘과 함께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 남성의 손 사진도 함께 게재하며 ' 재방문 고객님께서 다이아반지를 골랐다. 항상 아이템을 멋지게 소화하는 고객님이라 예쁘게 잘 낄 것이라 생각한다' 고 적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당 남성을 김재욱으로 추정하면서 현재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해당 반치 업체에서 올린 사진 속 남성의 손의 점 위치와 김재욱의 손에 있는 점 위치를 비교하며 이 반지가 두 사람의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업체는 사진을 삭제한 뒤 ' 김재욱씨 아니다. 그냥 일반 고객님 사진이다.. 댓글 보고 오해하실까 봐 지운 건데 잘못 생각하셨다면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김재욱 이엘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화제를 모으자 김재욱 소속사 측은 ' 업체측에서 올린 손 사진은 김재욱의 손이 아니다. 올라온 글에서 보인 김재욱의 손가락 점은 점이 아닌 이물질 등의 것으로 추측된다.이엘과의 열애도 당연히 사실이 아니다' 라고 열애설 부인했습니다. 이엘 소속사 역시 ' 추측에 의한 오해일뿐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라고 부인했습니다.